티스토리 뷰
하버드 비지니스 스쿨의 토마스 R 아이센맨 교수
앱의 수확 체감(diminishing returns)
우리가 종종 놓치고 있는 사실은 1천개 앱 이후 수확체감 현상이 나타난다.
"하나의 플랫폼이 1천 개의 인기 앱을 갖는다면, 거기에는 보통 사람이 쓸 앱은 거의 다 있는 것과 마찬가지"라고 말했다. 그 이후의 앱은 극소수를 제외하고는 대중적으로 크게 영향을 못미친다
댓글
하버드 비지니스 스쿨의 토마스 R 아이센맨 교수
우리가 종종 놓치고 있는 사실은 1천개 앱 이후 수확체감 현상이 나타난다.
"하나의 플랫폼이 1천 개의 인기 앱을 갖는다면, 거기에는 보통 사람이 쓸 앱은 거의 다 있는 것과 마찬가지"라고 말했다. 그 이후의 앱은 극소수를 제외하고는 대중적으로 크게 영향을 못미친다